티스토리 뷰

어르지의 37일 유럽여행



안녕하세요 어르지입니다.

어제는 미코노스 시내구경을 하고왔는데요.

하얗고 파란 건물들과 자연으로 조경된 이쁜 골목길 정취를 느낄 수 있었죠!

 

오늘은 여러분이 제일 궁금해하실 여행지같은데요.

바로바로 누드비치로 유명한 파라다이스 비치의 밤문화입니다!


낮동안 미코노스 시내구경을 하느라 배가 출출해서 파라다이스 비치에 도착하자마자 밥을 먹었어요.


그리스음식

그리스 음식은 전체적으로 간을 약하게해요.

음식을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

그렇다고 심심하지도 않아요.

닭다리와 칩스, 리조또와 가지튀김인데요 진짜 맛있었어요.

메뉴는 이게 그리스 음식인가? 그냥 닭이네 싶었지만,

이 닭다리는 현지패치가 제대로 되었던것입니다!!

역시 음식은 현지화되나봅니다.

(해외맥주 한국패치 그만해 이것들아)



오늘은 숙소를 옮기는 날이라,

캠핑구역에서 리조트로 옯겼어요.


리조트 건물입니다.


리조트라고해서 커다란 빌딩 건물을 생각하고 방을 예약했는데..

자연과 어우러진 리조트의 모습입니다.^^

 

여기 미코노스는 고층건물이 없는데 오히려 이런 모습이 미코노스의 지중해 경관을 해치지 않아 자연을 느끼러 오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는것 같아요.^^

그래도 자연속의 운치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방이었어요.


자연의 운(석)치.

하하하

안녕 운석쓰?

나는 얼지쓰야.

하하하

......


자다가 벌떡 일어나시는 분은 머리 조심하셔야겠어요.

정말 자연친화적이죠?

이보다 더 자연친화적일 순 없다!

자연을 200% 느낄 수 있는 유기농 리조트!

독특하네요 전 마음에 들어요. 네.

화난거 아니에요.^^


미코노스의 밤문화를 즐기고 싶지만 아직 해가 지지 않은관계로,

해변에서 휴식을 해줍니다.

앞에분 남자에요 상상의나래 펼치지마세요.

여기는 누드비치이지만,

누드를 하는건 본인의 자유이기때문에 원하는 사람만 누드를 하면 됩니다!

남녀노소 간간히 올누드인 사람이 보이긴해요.

그렇기 때문에 누드인사람을 카메라에 담으면 안됩니다.



파라다이스 비치 클럽

해가 지기 시작하니 슬슬 시동을 걸기 시작하네요.

비치에는 클럽이 2개있는데 우리나라 클럽처럼 화려한곳을 생각하면 안됩니다!

그냥 비치에서 낮에는 식당&바, 밤에는 클럽으로 변하는 조그만 곳이에요.

위의 사진에 있는 클럽은 몸짱 흑인형아가 추임새를 넣으며 흥을 띄워줍니다!

저도 이제 즐겨볼까요.



프랑스에서 오신 금발의 미녀분과 찰칵!



호주에서 온 매력쟁이들과 한국 동행분과 찰칵!


열심히 놀다보니 민머리 근육아저씨가 말을 걸었어요.

민머리아저씨 : 여긴 애기들 노는곳이야.

12시가 되면 다들 저쪽으로 이동하지!

나 : 저기가 어딘데요?

민머리아저씨 : 이걸봐라!


두둥!

세계 10대클럽에 들어간다는 미코노스의 클럽!

3일 뒤에는 그 대단한!

카보 파라다이소 클럽!

CAVO PARIDISO in Mikonos.

베니베나시가 공연하러 오더군요!!

하지만 낫투데이,

오늘은 아니었어요.

베니베나시를 못본다고 생각하니 괜히 심술이 나서 저는 가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후회중이에요.)


입구까지는 갔다왔는데 안에 풀장이 있는 고오급 클럽이라고 하더라구요!

클럽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치클럽에서 시동거시고 여기로 넘어가시면 되겠습니다!

다시 사진을 보니까 역시 가야했었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 아쉽습니다. ㅜㅜ

여러분들은 유명한 클럽이니 꼭 들러서 신나게 즐겨보세요.^^

 

다만 파라다이스 비치에서 카보 파라다이소 클럽까지 5분에서 10분가량 걸어야하니 채력안배는 필수입니다!


이만 미코노스의 밤문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궁금하신점이나 잘못된 정보가있으면 댓글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