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르지의 37일 유럽여행



안녕하세요 어르지입니다.

포스팅을 많이한것같은데 아직도 5일차네요. ㅎㅎ

어제는 미코노스에서 산토리니로 넘어오기,

산토리니의 지도와 버스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산토리니 피라에서 버스로 이동할 시 소요시간과

로맨틱한 야경의 끝판왕 이아마을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그 전에 산토리니의 버스 시간표가 궁금하신 분은


↓↓↓↓↓↓

산토리니 버스 시간표


여기서 확인하세요.^^


산토리니 버스 소요시간


산토리니의 시내 피라에서 각 주요 관광지까지의 소요 시간입니다.


피라 - 이아마을까지 20분

피라 - 공항까지 20분

피라 - 항구까지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그리고 파란글자로 되있는

까마리, 페리사, 레드 비치는 40분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아마을

이제 숙소에서 짐을 풀었으니 이아마을로 출발해볼까요?

다시 피라의 버스정류장으로 가서 이아마을로 가는 버스를 탔어요.

이아마을 가는길에 이런 슈퍼가 보이네요.


-꿀팁-

유럽에는 까르푸같은 대형 슈퍼마켓이 곳곳에 있는데요.

여행다니시면서 이런곳을 찾아서 장보시면 

여행비를 훨씬 절약하실 수 있어요.


드디어 이아마을에 도착했습니다!!


이아마을은 가파른 절벽사이로 보이는 리조트들과 

절벽 위에 줄지어 있는 상점들의 불빛으로 만들어지는 야경이 일품인데요.

야경으로 유명한 또 다른 도시 부다페스트처럼 화려하지는 않지만

이아마을만의 은은한 야경 불빛은 제 마음을 사르르 녹여버렸습니다.


함께 사진을 보다보면 제 말에 공감하실거에요.


자 그러면 이아마을을 함께 구경해볼까요?



버스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광장입니다.

친구끼리 오신분들은 다들 구경하시다가 여기서 다시 만나면 되겠네요.


봐도 모르겠네요 교회일까요? 성당일까요?

벌써 어둑어둑 해가 지기 시작합니다.


 

이아마을의 흔한 리조트 풍경.JPG

리조트가 정말 이쁘지 않습니까?

저 썬베드에 누워서 인스타용 사진한장 찰칵..!

와인한잔~

네 생각만해도 좋네요.

 


어둑어둑해지기 시작하니까

은은한 불빛이 조금씩 나타납니다.

저는 결심했어요.

신혼여행은 무조건 이아마을입니다!


절벽사이의 골목길

골목길,,,, 너는 그냥 길바닥이 아니구나!

이아마을은 골목길마저 이렇게 운치있어요.


늦은 저녁의 은은한 야경.


이제 슬슬 공감되시나요?

아직 감이 안오세요?


계속 보시죠.


절벽에 있는 리조틀들은 대부분 저런 작은 풀장을 가지고 있는데,

풀장에서 은은한 조명과

골목길의 조명이 아름다운 야경을 만들어내내요.


이정도 보시면 다들 공감하시겠죠?


이아마을은 사랑입니다.... The..Love..


상점구경을 하다가 야경이 너무 이쁜 한 레스토랑에서 파스타를 먹었어요.

그리스에서는 물은 셀프 아닙니다!

사먹어야해요.

주문해야 줍니다.


저는 입맛이 신토불이 입맛이라.

파스타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었지만..

이아마을에서 처음 먹어보네요.

생각보다 퍽퍽했지만 저는 음식보다 분위기를 먹고 간다고 생각하기로 했어요!

하하하




마을 끝까지 걸어보고 싶어서 빠르게 이동해봤어요.

버스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급하게찍어서그런가..

흔들렸네요.


이아마을의 상점골목

주로 왼쪽(절벽쪽)에는 레스토랑이 오른쪽에는 기념품상점이 위치해있어요.

골목 그 자체로 분위기 완성이에요.


꼬마들아 같이놀자~


드디어 이아마을 끝까지 이동 성공!


버스시간이 촉박해서 달려서 돌아왔어요.


은은한 야경의 이아마을. 

커플 여행지로 적극 추천합니다!



궁금하신점이나 잘못된 정보가있으면 댓글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