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르지의 37일 유럽여행



안녕하세요 어르지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이번 그리스 여행의 최대 위기

그리스 기차 파업 때문에 우여곡절을 겪은 끝에 파트라스로 가는 루트를 얻었는데요.

대신 Kiato라는 역에서 5시간의 환승대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5시간의 환승대기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을까요?



Kiato 역 탐험하기

우선 Kiato라는 지역이 어디있는지부터 확인해볼까요?


아테네와 파트라스의 중간지점에 있는 해안가 지역이었습니다.


Kiato역 오른쪽에는 작은 슈퍼 겸 간식을 파는 가게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것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었어요.

허허벌판..



저는 여행할 때 유명 관광지만 찾아다니는것을 지양하는 편입니다.

물론 그 지역의 유명 관광지를 보는것도 중요하지만 그것이 전부라면 그 지역에 대한 문화를 느끼기에는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사전조사를 하지않고 구글지도를 켜고 마음에드는 지역을 탐험하는것을 좋아합니다.


이왕 5시간 환승대기시간이 있다면 이 지역을 탐험해서 알차게 보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구글지도를 켰습니다.


근처에 바다가 있네요.

우선 바다로 가보기로 결정어요.

화살표대로 이동하면 될 것 같네요.


출발해볼까요?


허허 벌판을 지나.. 

그래도 포장도로라는 것에 감사합니다.

하하하


주거지역으로 들어왔습니다.

심심해서 아테네 시장에서 산 선글라스를 써봤어요.




Kiato 해변

계속해서 걷다보니

아니 이게 무슨 횡재입니까?

.

.

.

.



쨔잔!!

생각보다 정말 멋있는 해변이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바다 맞은편에는 육지가 보여서 호수에 있는듯한 느낌이 들게 해주는 지중해바다입니다.


우선 물부터 확인해보는 어르지입니다.


물도 맑고 자갈모래가 곱게 깔려있어요.

기분이 몹시 좋아요.


해변을 둘러보니 선베드도 있네요.


미코노스에서의 1일10유로 선베드 생각이 난 저는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선베드에 누워계신 다른 관광객분께 여쭈어 보았어요.


어르지 : 선베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해요?

몸짱 형아 : 뒤에있는 커피가게에서 커피주문을 하면됩니다.

어르지 : ??? 커피만 사면 선베드 이용이 가능해요?

몸짱 형아 : 그럼요! 저 뒤에 가게에서 음료를 주문하세요!



아니

역시 관광지 물가가 바가지였던 것이었습니다.


뒤에있는 커피점에서 커피를 주문하니 선베드로 커피 배달도 해주신다네요!!


정말 평화로워보이지 않나요?

이 여유를 즐기며 커피를 기다려 봅니다.


와.. 진짜 멋있어요.

미코노스 해변은 유흥 관광지였다면

여기는 정말 휴양관광지 느낌이에요.


드디어 커피 배달이왔네요!


저는 이런 상황을 예상하지 못한지라

걸어오는 길에 미리 장을 봐둔상태였습니다.

혹시나 하고 종업원 분에게


나에게 먹을게 있는데 여기서 먹어도 되나요?

하고 물어봤어요.


그러니 쿨하게 

당신은 주문을 했으니 마음껏 드셔도 됩니다!

라고 말해주셨어요.


배가 고팠던 저는 곧바로 그리스 요거트를 냠냠했다고 합니다.


배도 부르겠다 아직 시간도 여유로워서 

선텐과 스노클링을 하기로 했습니다!


선텐하면서 한컷 찍었습니다.

자갈이 뜨거워서 비치타올을 깔고 샌들위에 발을 올렸어요.


햇볕이 뜨겁길래 선크림도 듬뿍 바르고 선텐 시간도 5분단위로 뒤집으면서 했어요.

여유롭고 좋네요.




롤링타바코

스노클을 하고 돌아온 저는 여행의 기분을 즐기기위해

이것을 하기로 했습니다.

롤링타바코!


네 그리스의 페리에서 금발의 미녀가 만드는것을 보고 반해서 사버린 그 물건입니다.

담배 종이에 담배재와 필터를 사진처럼 세팅하고 

아래부분부터 김밥처럼 말아서 마지막 부분은 침으로 마무리해주시면 


이렇게 완성이 됩니다.


마음이 편안해지니 주변을 둘러볼 여유가 생기네요.

정말 여유롭지않나요?


기분이 좋아져서 셀카도 한컷 찍어봅니다.

얼굴이 땡땡하네요.

하하하


너무 아름답고 여유로운 해변에 있어서 그런지 5시간의 환승대기시간은 금방 지나갔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Kiatio 역에서 파트라스로 향하는 일정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점이나 잘못된 정보가있으면 댓글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됩니다.